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그라피] 니옥신, 2020년 1월 2일 한국에 공식 론칭
작성자 니옥신코리아 (ip:121.166.197.28)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31 13:58: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2
1987년 창립한 미국의 문제성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니옥신(NIOXIN)이 한국에 공식 론칭하며
2020년 1월 2일부터 매스 마켓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문제성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니옥신(NIOXIN)
해외 직구나 구매 대행으로 접할 수 있었던 니옥신이 한국에 공식 론칭했다. 니옥신은 두피 건강 악화로 모발 두께가 가늘어지고, 수가 감소하는 씨닝(Thinning) 헤어 전문 케어 브랜드로 14년 연속 스타일리스트 초이스 어워드 씨닝 헤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품 효능을 입증받았다.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은 건강한 두피가 기본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신념으로 두피를 정화하고 건강한 모발로 성장시키는 시스템을 개발, 헤어 고민별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형 두피 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특히 모발이 가늘어지기 시작하는 씨닝 헤어 단계에서부터 밀도 높은 케어로 헤어 자신감을 높여준다.
 
모발의 종류와 상태에 따른 6가지 라인으로 구성해 헤어 고민별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론칭과 동시에 출시된 3D 케어 시스템은 모발의 종류와 상태에 따른 6가지 라인으로 구성해 헤어 고민별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각 시스템 키트는 샴푸-컨디셔너-트리트먼트로 구성되며 집에서도 전문 헤어 클리닉을 받은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해외에서는 3D 케어 시스템을 약 30일간 사용하며 두피와 모발의 변화를 기록하는 ‘30일 챌린지’ 프로젝트를 진행해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30일의 기적이라 불리는 이 프로젝트는 한국판 버전으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니옥신 제품은 2019년 12월 20일 드럭스토어 시코르에서 선론칭을 시작으로 2020년 1월 2일부터는 니옥신 온라인 공식몰과 종합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드럭스토어 눙크, 롭스에 입점하며 한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첨부파일 LKY.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